NOTICE

'7일의 왕비 OST' 밴드 디어클라우드, ‘또한번 사랑해’ 발매
관리자 17-06-20 19:34 7 hit
감성 록 밴드 디어클라우드가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KBS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7일의 왕비’의 세 번째 OST ‘또한번 사랑해’가 지난 15일 정오에 발매됐다. 언제나 신선한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밴드 디어클라우드가 참여한 ‘7일의 왕비’ 세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7일의 왕비’는 지난 7일 야엘메이어의 ‘No matter how hard I try’를 발매하면서 사극 드라마에 팝송이라는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 받았다. 이어 오늘 15일 발매되는 디어클라우드의 ‘또한번 사랑해’는 록 발라드로 알려졌으며 사극 드라마 OST로는 또 한번 반향을 일으켰다. ‘7일의 왕비’ 세 번째 OST ‘또한번 사랑해’는 이별 후 뒤늦게 마음을 깨닳아 서로를 그리워하는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동시에 표현한 곡으로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의 중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록 발라드라는 장르적 특징을 살리면서도 가사와 멜로디에 극중 주인공들의 감정과 상황을 대입하여 극의 몰입도를 더 했다.
 
특히 디어클라우드는 곡의 가창은 물론 편곡에 직접 참여하여 OST임에도 밴드의 색깔이 뚜렷이 녹아있다.디어클라우드는 지난 2005년 결성, 2007년에 데뷔앨범 ‘Dear Clould’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꾸준한 앨범 활동을 이어오면서 대한민국 대표 감성 록 밴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KBS 2TV의 새로운 수,목 드라마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가 7일 만에 폐비가 된 비운의 여인 단경 왕후 신 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팩션 로맨스 사극이다. 이 드라마는 ‘힐러’, ‘제빵왕 김탁구’, ‘동네 변호사 조들호’를 연출한 최고의 베테랑 이정섭 PD와 드라마 음악의 마에스트로 이필호 음악감독이 함께하여 완성도 높혔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8 , 2층 [개포4동, 서흥빌딩] 2 F 전화. 02-573-0660 팩스. 02-3463-0711 대표이사. 이필호

Copyright © 2017 HELLO EM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