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조아영,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OST 발매… 수줍은 고백 담은 ‘바람개비’
관리자 18-04-27 19:49 8 hit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의 조아영이 청아한 목소리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의 OST에 참여, 박정욱에게 전하는 마음을 ‘바람개비’에 비유해 서정적인 매력을 전한 것.  

조아영이 부른 OST ‘바람개비’는 극중 사랑하는 사이인 한경호(박정욱)를 향한 오복실(조아영)의 마음을 수줍게 표현한 곡으로 청아한 목소리와 서정적인 선율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복실이가 무대에 올라 부른 곡이 OST로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더 높인다.


함께 공개된 녹음 현장 사진에서 조아영은 프로듀서와 작은 것까지 체크하며 진지하게 녹음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수수한 민낯이지만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카메라를 향해 브이와 ‘예쁜 짓’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편 극 중 복실은 경호와 비로소 마음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지만, 상필(김견우)의 마음이 복실을 향하게 되어 앞으로 삼각관계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의 OST ‘바람개비’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idusHQ 제공]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8 , 2층 [개포4동, 서흥빌딩] 2 F 전화. 02-573-0660 팩스. 02-3463-0711 대표이사. 이필호

Copyright © 2017 HELLO EMC. All rights Reserved.